본문 바로가기
리뷰

SNS 팔로워 늘리는 '구독스' 리뷰

by 블랙 레스토랑 2020. 12. 21.

SNS 팔로워 늘리는 '구독스' 리뷰 

요즘 많은 사람들이 SNS를 많이 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저도 열심히 인스타를 하고 있지만 팔로워 늘리는 게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니깐 쉽게 팔로워를 늘리는 방법이 있어 여러분들께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그것이 바로 '구독스'입니다. (https://gudoks.com/)

구독스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이 화면이 보이는데요. 

대시보드로 가기

 

 

처음하시는 분들이 들어가면 SNS 종류 선택(위에 보시듯이 다양하게)과 SNS 아이디, 이메일 주소만 기입하시면 되는데 저는 이미 사용한 탓에 한 번 더 안 해도 된다는 불편한 점을 없애주었네요.

처음에 시작하면 5코인을 무료로 주고 시작하기 때문에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있어요.

이렇게 바로 캠페인을 진행해 주시면..

 

그럼 잠시 뒤 바로 5명이 추가되는 걸 보실 수 있어요.

팔로워가 급상승!

저는 10분미만으로 다 들어온거 같아요.

정말 빠르게 들어오는거 같아요.

이렇게 쉽게 모으는 방법이 있었다니!!

 

 

이렇게 인스타에 들어가보시면 5개의 토큰만큼 늘어났다는 걸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후 더 사용하실 분들은 유료로 결제만 하시면 더 많은 팔로워를 늘리실 수 있겠쬬?

 

30분은 제가 스크린샷을 늦게 찍어서 나왔습니다.

 

이제 인스타 팔로워 늘리는건 문제없겠어요.

인싸 되는 지름길이 있다는 걸 지금 알았다니!

이제부터 많이 사용하려고 해 봐야겠어요.

필요하신 분들이 사용하면 엄청 유용하게 쓰일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본 컨텐츠는 구독스 측으로부터 광고비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