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

녹스 헤드셋 NX-2s리뷰(4달 사용 후기)

by 블랙 레스토랑 2020. 10. 1.

녹스 헤드셋 NX-2s리뷰(4달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기부 앤 테이크입니다.

게임에 관심이 많은 저에게 헤드셋은 필수템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신중하게 여러 가지 리뷰도 찾아보고

유튜브로도 찾아보는데 가성비가 제일 좋다고 생각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별점도 4.7/5 이면 엄청 괜찮은 거죠.

 

 

 

내 돈 내산 인증입니다.

지금은 1,000원 정도 오른 거 같더라고요. 7월에 샀으니깐 4달 정도 지났네요.

다양한 기능들이 있다고는 하는데

잘 모르겠지만 기능이 많으면 좋은 거겠죠?

박스 모습입니다.

 

 

 

볼륨 조절인데 이런 건 다 거의 모든 헤드셋이 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말을 안 할게요.

 

이런 usb포트는 본거 없는데 엄청 간지 나더라고요. 이거 진짜 마음에 드네요.

 

무게는 분명 280g이라고 했는데 선 무게를 빼봐도 300g 정도 되는 거 같네요.

 

LED 색깔은 계속 바뀌네요.

게임하면서 안 보이지만 외적으로 봤을 때 이쁜 거 같아요.

 

 

 

크기에 대한 고민도 갖고 계신 분들도 있을 거예요.

저는 머리가 작은 편은 아닌데 잘 늘어나고 해서 거의 대부분 사람들이 쓸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귀에 닿는 부분이 중요하실 텐데 푹신푹신해서 편한 거 같아요.

 

 

빨간색 버튼 누르면 진동 울리고 한다는데 조금 느낌이 나네요.

 

 

버튼을 누르면 ON/OFF버튼이 바로바로 되네요. 

저는 이런 거 엄청 좋은 거 같아요.

이 헤드셋의 가장 장점이 이거인 거 같아요.

게다가 끄면 LED가 안 들어오고 키면 들어와서 구분도 쉽게 돼요.

 

 

총평을 드리면 가격 대비에 저는 정말 만족하고 쓰는 거 같습니다.

확실히 편한 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저에게 쓰면 가벼운 느낌이 들고요.

음질도 괜찮은 거 같고 다시 한번 말하지만 마이크 ON/OFF가 최고의 장점!!

저는 늘 이걸로 음악 들으면서 지냅니다.

별점 4.9/5

(5점 주면 광고로 오해할 수도 있으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