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

로지텍 마우스 g102ic 리뷰입니다.

by 블랙 레스토랑 2020. 10. 8.

로지텍 마우스 g102ic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기부 앤 테이크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러 번 바꿔가면서 마우스를 오래 사용했었는데요. 

이번에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로지텍 g102ic입니다.

거의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는 제품이죠. 지금 19,9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대략 4개월 이상은 사용한 거 같은데요.

지금까지 고장 안 나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드라이버 기능으로도 다양하게 조절 가능합니다.(다운로드해야 합니다.)

한 번 다양한 기능들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외관은 엄청 심플하게 디자인되어 있는데요.

눈에 들어오는 LED를 껐다 켜고 색깔도 바꿀 수 있다고 하네요.

G마크가 잘 배치되어 있는 거 같네요.

심플함이 최고

USB 케이블도 엄청 심플하게 되어있네요.

 

 

뒷부분은 딱히 말씀드릴 게 없네요. 마우스 움직임이 아주 부드럽게 되어서 좋아요.

이게 또 양손 누구나 가능하기 때문에 저는 왼손잡이라 사용하기도 편리하답니다.

그리고 저는 손이 큰 편은 아닌데 딱 맞게 감기는 그립감이 엄청 좋은 거 같아요.

발이 4개 같네요.

 

 

6가지의 버튼이 있는데요. 좌클릭, 우클릭, 앞으로, 뒤로, 휠 클릭, DPI 사이클이 있는 거 같습니다.

좌클릭 우클릭의 클릭감은 사운드가 좋고 누르는 재미가 있을 정도로 클릭감이 좋네요.

앞으로, 뒤로 클릭 위치가 적당해서 자주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원래 한 번도 안 사용했는데 이거 사고 자주 이용합니다.

휠 클릭도 잘 안 썼는데 이거 사용 후부터 잘 이용하게 됩니다.

DPI사이클은 휠 아랫부분에 있어서 4가지 정도의 감도가 있는 거 같네요.

클릭부분 잘 위치되어 있죠

저는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이 정도 가격이면 더 말할 것도 없죠.

로지텍 g102ic

                        외관 ★★5/5(심플 좋아합니다.)

            클릭감 ★5/5(사운드 굿)

가성비 ☆4/5  

가성비 부분은 요즘 싼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조금 떨어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도 이 가격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