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주의하시면서 드세요.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리뷰

by 블랙 레스토랑 2020. 10. 5.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리뷰

안녕하세요. 기부 앤 테이크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번에 오리온에서 신상으로 나왔다는 꼬북칩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꼬북칩 콘스프맛을 엄청 좋아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나오는 초코츄러스맛이 엄청 기대가 되더라고요.

바로 근처에 있는 마트에 들러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약 1200원 정도 하는거 같더라고요.

포장지만 봐도 엄청 달달해 보이네요.

게다가 츄러스 맛이라니 기대가 되네요.

 

 

무게는 80g 칼로리는(437kcal)준초콜릿이 19.2% 들어있다고 하네요.

무게에 비해 칼로리가 있는 편인 거 같아요. 엄청 달달하니깐 그렇겠죠...

 

 

달콤한 초콜릿을 바르고

거기다 슈가토핑을 솔솔 뿌려서 진하고

풍부한 초코츄러스맛 탄생!이라고 하네요.

 

봉지당 중량은 기존과 동일하나 칩 무게가 더 무거워졌다고 하네요.

지방, 당류, 포화지방이 엄청나네요..

한 번 정도 먹을만 한거 같아요.

유통기한은 5개월 정도?

 

양은 포장지의 반 정도 있는 듯싶어요.

그림과는 조금 다른 이미지네요?

솔직히 비주얼은 엄청 별로네요.

이미지가 예뻤어서 그런지 차이가 많이 나는 거 같습니다.

한 번 비교해 볼까요?

양도 그다지 없네요.

 

이미지 예는 겁나 맛있어 보임

이미지 예라고 쓰여있었네요. 엄청 작게.....

리얼 별로

결은 꽤 많이 있는 거 같아요. 4겹 정도?

씹었을 때 바삭거리면서 한 개의 과자를 먹었는데 4개를 먹은 거 같은 이 기분 

기분 좋네요ㅎㅎ

이게 꼬북칩 매력이죠~~

 

 

맛은 당연히 맛있습니다.

초코에 초코를 더하고 달달한 슈가까지 뿌렸으니 입에 단 맛이 진동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먹는 도중에 한 개가 탄 맛이 나면서 역한 맛이 났어요.

맛에서 확실히 이상함이 있었습니다.

먹는 중이어서 뱉지는 못했지만 찜찜하게 먹었어요.

엄청 불쾌했고 이거 먹고 거부감이 느껴졌습니다.

그렇다고 먹다가 버릴 수도 환불도 안되니 나머지는 먹었습니다.

다행히 나머지는 괜찮은 거 같았어요.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비주얼 ☆1/5

                       맛 ☆4/5                   

가성비 4/5

 

비주얼은 위에 말했듯이고요.

맛 엄청 고민했습니다.

이 탄 맛을 먹고 3점과 4점을 오갔던 거 같아요.

이것만 아니었으면 5점인데..

그리고 가성비는 좋았기 때문에 괜찮았어요.

 

 

일단 칼로리가 심각해서 조금 꺼리고,

비주얼도 좀 그렇고,

맛은 있었는데 탄 맛이 누군가에게도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저는 더 이상 안 사 먹을 거 같네요.

 

더 많은 신제품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