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서정옥의 느린부엌 느린식혜 맛리뷰

by 블랙 레스토랑 2020. 10. 15.

서정옥의 느린부엌  느린식혜 맛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기부 앤 테이크입니다. 

어려서부터 저는 할머니 손에 자랐기 때문에 직접 식혜를 해주셨었는데요.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요.

 

 

이마트 돌아다니면서 맛있어 보이길래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내돈 내산 리뷰입니다.

1통만 먹으면 섭섭하니 2통 구입했어요.

이마트에는 2통에 8천 원 정도 하는 거 같았어요.

 

 

앞에 글씨가 써져있네요. 사진은 잘 안 보이지만...

엿기름과 국내산 쌀이 만나는 다섯 시간을 꼬박 지켜,

남들 열 병 만들 시간에 이 한 병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느린식혜

이 말이 진짜면 엄청 진한 맛이 날 거 같아서 기대가 됐어요.

엿기름과 국내 쌀의 합이 어떨지도 궁금하네요.

 

 

서정옥의 느린부엌

총 1000ml에 525kcal 하는데 조금 많다고 해야 되나?

옆동네 비락식혜는 1000ml에 약 350 정도 하는 거 같더라고요.

그에 비하면 조금 많은 거 같아요.

게다가 당류가 다 마시면 1일 기준치가 넘어서 조금 부담이 가는 부분은 있다고 생각해요.

내용물은 일반 식혜와 같아 딱히 사진을 찍지 않았습니다.

저는 그냥 차갑게 얼음 동동해서 먹었는데요. 

제가 식혜를 좋아하긴 하지만 확실히 달달하고 맛있더라고요.

 

 

느린식혜 맛

비주얼 ☆4/5

                       맛 ★5/5                   

가성비 ☆3/5

비주얼은 일반 식혜와 별로 다를 것이 없고,

맛은 굉장히 만족합니다.

가성비가 비락식혜보다 조금 비싸다고 생각 들었어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이렇게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3가지 모두 도전해보기 위해서라도 다시 구매해봐야겠어요.

이상 짧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살짝 얼리는게 짱일 듯 다른거는 엄청 달아서 감당 안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