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프리츠 갈릭버터맛 리뷰

by 블랙 레스토랑 2020. 10. 9.

프리츠 갈릭버터맛 리뷰

안녕하세요. 기부 앤 테이크입니다.

오늘은 해태에 신상품인 갈릭버터맛 프리츠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런 제품이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가격은 1,200원 하는 거 같습니다. 가격은 적당하다고 생각 드네요.

파는 곳마다 가격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박스에서의 모양은 빼빼로랑 엄청 비슷하게 생겼어요. 특히 누드 빼빼로.

마늘 분말 버터 파슬리 후레이크 등 들어가 있는 거 같네요.

 

 

칼로리 180kcal 많은 거 같지 않아서 좋아요.

다 전체적으로 적은 거 같아서 부담 안 갖고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포장을 뜯은 앞모습입니다.

다른 과자들과 똑같은 비슷한 형태인 거 같습니다.

특이한 점은 없는 거 같아요.

 

뒷모습입니다.

프리츠를 더 즐겁게 먹는 방법이 있는 거 같은데요.

①상자에서 프리츠를 꺼낸다.

②PUSH부분을 누른다.

③PULL부분을 잡아당긴다.

④포캣에 프리츠를 꽂으면 완성!

저도 좀 더 맛있게 먹고 싶어서 똑같이 해보려고 했습니다.

공부할 때/스마트폰 할 때/커피와 함께하라네요.

저는 스마트폰 보면서 먹었어요. ㅎㅎ

 

시키는 대로 꽂고 해 봤는데 생각한 거보다 안되네요.

제 손이 똥 손인 건지 모르겠지만 저는 만들기 어려웠습니다.

생각보다 심플한 거 같은데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그냥 포기하고 마구 먹기로 했어요.

모습은 확실히 누드빼빼로 닮았죠?

가루도 하나 없어서 먹는데 손에 잘 안 묻는 거 같더라고요.

이점은 좋은 거 같아요.

 

양이 한눈에 봐도 적은 거 같아서,

양이 얼마나 있는지 궁금하니 개수를 세어봤어요.

총 20개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개수는 확실히 적은거 같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칼로리도 적은 거였군요.


친구들에게 맛 평가를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맛 비교 대상은 누드빼빼로를 대상으로 하였는데요.

가격이 같을 경우입니다.

두 친구의 의견 다 프리츠 갈릭버터를 골랐습니다.

1번 친구

 ☆4/5 

2번 친구

☆3.3/5 

 

다들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도 맛이 짭짤하고 맛있었습니다. 제 취향과는 다르지만 또 먹을만하다고 생각 듭니다.

다들 한 번 사드셔 보세요.

다양한 과자를 경험해서 먹어보는 것도 색다른 맛을 먹는 거 같아 재밌는 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