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story/나의 이야기

NERDY 네고왕

by 블랙 레스토랑 2020. 9. 25.

NERDY 네고왕

요즘 가장 핫한 유튜브는 네고 왕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요즘 트렌드를 만드는 유튜브가 아닌가 싶네요.

황광희 님의 토크와 좋은 아이디어가 만들어낸 결과물인 거 같아요.

 

 

 

 

 

 

25일 이번에 네고할 곳은 NERDY입니다.

출처-유튜브(네고왕)

 

NERDY는 유명한 연예인분들이 광고하고 있는 옷 브랜드거든요.

SNS에서도 예전에 보라 색옷들이 엄청 핫했던 걸로 기억하거든요.

 

 

 

 

 

 

 

그런데 보통 다들 비싸셔서 못 사신다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할인을 많이 하시려고 하시더라고요.

게다가 2주간 동안 진행된다고 하니 모든 분들이 여유롭게 사실 수 있으실 거 같습니다. 

 

출처-유튜브(네고왕)

신상 템 2종류 51% 할인을 하신다고 하시더라고요.

둘 다 예뻐서 좋은데 세일을 해도 조금 비싸다고 생각 들긴 하네요. 

그래도 이번에 세일할 때 FLEX 하려고 해요.

저는 보라색이 마음에 들어서 살거 같아요.

 

 

 

 

 

이번에 추석까지 있어서 어린아이들에게 추석선물로도 정말 좋을거 같네요.

 

신발도 신종 3 제품을 10%할인하신다고 해요.

저는 이번 네고도 엄청 만족합니다!!

 

 

 

 

아쉬운 부분은 이번에 편의점일 거라 생각하신 분들이 많아서 아쉬워하시는 분들도 몇몇 계실 거 같긴 해요.

누구나 살 수 있는 제품이니 인싸템이 될 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