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꼬깔콘 치먹스파이시 맛 리뷰/칼로리

by 블랙 레스토랑 2020. 10. 20.

꼬깔콘 치먹스파이시 맛 리뷰

안녕하세요. 기부 앤 테이크입니다. 

오늘은 꼬깔콘 치먹스파이시 맛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꼬깔콘을 즐겨 먹는 편이었지만 이번에 신상이 나왔다고 하니 안 먹어볼 수 없겠더라고요.

제가 원래 매운 거 먹기를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어 보여서 엄청 큰 걸 구매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맛있게 매울 거 같은 느낌이더라고요. ㅎㅎ

 

저는 마트에서 구매했지만 인터넷 가격으로는 72g당 750원 하는 거 같습니다.

 

포장 모습은 이렇습니다.

이름만 보면 과자에서 치킨 맛이 물씬 풍길 거 같네요.

앞모습

뒤를 보니 눈에 띄는 문구가 보이죠? 살펴볼까요?

뒷모습

 

치킨+먹방 해서 치먹이라고 하네요.

하바네로 고추가 첨가되어 맛있게 매운 치킨 맛 꼬깔콘이라고 합니다.

하바네로 고추가 무엇인지 잘 몰라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청양고추보다 약 10배 정도 매운 고추라고 하네요.

정말 더욱더 기대가 되는 어떤 맛일지 궁금했어요.

 

그리고 그 밑에 과자에 씨눈이 들어있어서 옥수수 껍질이니 안심하고 드시라고 쓰여있네요.

저는 사실 이걸 못 보고 먹어서 이거 검은색 머지? 먹어도 되는 건가 의심하기도 했습니다.

작아서 잘 안 보였었네요.

 

 

 

 

역시 과자를 먹을 때는 영양정보를 빼놓을 순 없죠..

100g이 많은 편이라 엄청 높지는 않지만 그래도 지방이랑 나트륨이 넘쳐나는 거 같아요.

칼로리는 말할 것도 없고...

먹기가 두렵지만 리뷰를 위해!!(먹고 싶은 마음이 더 크긴 하지만)

 

 

영양정보/칼로리

 

내부 모습입니다. 중간에 먹다가 찍은 사진이라 많이 없네요..(먹고 싶은 의욕이 앞서서)

 

 

일반 꼬깔콘을 먹은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그래도 조금 색깔이 많이 진해졌다는 건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꼬깔콘 치먹스파이시맛

 

저는 이후 다 먹었습니다.

그래서 내린 결론 역시 꼬깔콘은 맛있다.

저의 맛 평가입니다.

 ☆4/5

굳이 문제점을 말하자면 1점은 약간 제가 기대했던 것보다 많이 맵지 않았고,

많이 색다르다는 생각을 못했던 거 같습니다.

그래도 한 번 먹어도 다시 사 먹을 의향은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