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 리뷰/칼로리

by 블랙 레스토랑 2020. 10. 22.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 리뷰/칼로리

안녕하세요. 기부 앤 테이크입니다. 

오늘은 이름만 봐도 특이해 보이는 에그토스트맛 포테토칩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농심 제품으로 인터넷에서는 약 800원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저는 마트에서 육개장이랑 에그토스트 맛 2가지가 있어서 고민하다가,

더 맛있어 구미가 당기는 것으로 구매했습니다

포장만 보면 식빵과 계란과 과자의 만남이라.. 

기대가 되지만 한편으로는 두렵긴 하네요..

앞모습

 

생감자 88%에 에그토스트맛시즈닝 2% 들어갔다고 하네요.

2%면 들어가긴 한건가..

 

뒤에 보시면 엄청 귀여운 아이콘(?)이 있네요.

 

 

 

영양정보를 보겠습니다.

53g에 305kcal입니다.

전체적으로 기준치로 살펴보면 적당한 거 같아요. 양이 적어서 그런지 하루에 한 번 먹기에는 부담가지는 않습니다.

 

 

내용물을 살펴보면 확실히 부실한 거 같습니다.

예전에도 질소 포장 애기 나왔던 거 같기도 한데...(정확히 모르는 정보입니다.)

암튼 포장에 반도 안 차는 양이었습니다.

많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이 중요하겠죠?

 

일단 특이한 점은 없어 보입니다. 

 

저의 맛 평가입니다.

 ☆2/5

양★☆2/5

 

 

맛은 제 개인적으로 많이 짯던거 같아요. 달달한 맛도 조금 있었지만 짠맛이 강했어요.

그리고 저는 토스트 맛은 전혀 안 났던 거 같아요. 계란 향이 조금 강했던 거 같아요.

계란과 과자의 조합도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양도 아까 말했듯이 많이 부족했어요..

 

 

이렇게 해서 재구매 의사는 없을 거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사인 점 알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