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신라면 두부김치 신메뉴 리뷰/칼로리

by 블랙 레스토랑 2020. 10. 24.

신라면 두부김치 신메뉴 리뷰/칼로리

안녕하세요. 기부 앤 테이크입니다.

신상들이 나오면 바로 먹어보려는 호기심이 많은데,

이번에는 신라면에서 신상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바로 마트에서 구매해봤습니다.

지금 인터넷에서는 약 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신라면블랙 두부김치 내 돈 내산 리뷰 시작합니다.

 

 

뚜껑을 보니 두부들인지 모르지만 많이 보이네요.

눈에 띄고 맛있어 보이는 이미지였습니다.

김치와 두부의 조합과 김치와 라면이 어울리니깐 어울리지 않을까?

한 번 호기심에서라도 꼭 먹어보고 싶겠죠?

 

 

위에 포장은 엄청 고급진 디자인 느낌이었어요. 다른 라면과는 다른 느낌이었죠.

위에

신라면-두부김치

 

보통 라면 끓이는 방법이 있네요.

여기서 2가지로 나뉘죠.

전자레인지 2분과 뜨거운 물 4분 기다리기.

저는 개인적으로 빨리 먹기 위해 전자레인지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먹는 방법은 둘 다 먹어봤지만 기분 따라서 바꿔가면서 먹는 거 같아요.

 

자세히 살펴보면 칼로리는 400kcal로 적당한 거 같은데..

나트륨 1710mg 86%!!!!

포화지방 7g 47%로 엄청나네요.

나트륨 함량에서 6단계로 엄청 높은 거 같아요.

진짜 한 번만 먹어볼 거 같아요.

 

인스타그램에 태그 해서 인증샷 올리고 경품 받으라고 했는데 저는 딱히 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들은 한 번 해보셔도 될 거 같아요.

라면스프

 

열어보니 안에 두부가 들어가 있죠.

두부는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어요.

라면 안에 두부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더 맛있어 보였어요.

바로 물 붓고 전자레인지 돌리도록 하겠습니다.

2분 후..

꼬들면이 되었습니다.

 

지금 다시 보지만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라면은 맛없을 수가 없죠.

양도 만만치 않아요.

 

두부가 엄청 탱글탱글하고 먹자마자 바로 사르르 녹는 느낌이었어요.

친구들에게도 먹어보라고 하니 엄청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신라면 두부김치 맛 평가입니다.

 ☆4.5/5

양★5/5

 

이렇게 점수가 높았던 적은 처음인데요.

라면은 맛없을 수가 없고, 두부의 맛은 엄청 맛있고, 거기다 김치를 추가하면 당연히 맛있는거 같아요.

그런데 제가 짠걸 어느 정도 먹긴 했지만 너무 짰어요.

그래서 나트륨도 높았던 거 같아요.

양은 라면이기 때문에 정해져 있어서 괜찮았어요.

 

이렇게 해서 다시 먹는다면 재구매해서 먹어보려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